Loading...
FAQ
홈 > FAQ
FAQ

저희 악보는 밴드가 합주할 수 있도록 원곡에서 약간의 편곡의 과정을 거칩니다.
따라서 원곡과는 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, 꼭 동영상이나 샘플악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
동영상과 악보는 동일하게 제작하고 있으므로, 혹시 오류가 발견되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 빠른 수정과 함께 소정의 보상을 드립니다.


가능은 하지만 권장하는 사항은 아닙니다^^


건반과 드럼파트는 큰 문제는 없지만, 기타와 베이스 파트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미 제작된 악보에서 인위적으로 키를 바꾸는 것이므로

기타나 베이스의 타브의 위치가 실제 연주하기에 불편하게 나타나거나, 

또는 아예 연주가 불가능한 음역이 생겨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조옮김으로 인해 연주가 불가능한 영역이 생기는 경우, 단순 옥타브의 변경으로만 수정해드리고 있으며

적절한 새로운 보이싱을 만들어드릴 수는 없습니다.


그리고 추가 작업을 위한 별도의 비용(각 파트당 3,000원)이 발생합니다.


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셨고, 그래도 키변경을 원하시면 다음의 순서를 따라 주시길 바랍니다. 
1. 등록된 원키의 악보를 일단 구입합니다. 
2. 1:1문의 게시판 [조옮김,MR변환신청]에 변경을 원하는 곡명, 악기파트, 변경하고자 하는 키를 적습니다.

   (온음, 반음 관계없이 무조건 반음간격이 1키입니다. - 해당 오류로 인한 환불, 수정 불가능합니다)

3. 국민은행 462237-01-003222 양남형(플레이댓)으로 3,000원 x (변경할 악보의 수)을 입금합니다. 
 

입금 확인일의 다음 날까지 가입 시 적으신 이메일로 악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. 

감사합니다

혹시 브라우저를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지요?

인터넷익스플로러는 지원이 종료되어 출력에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
크롬, 사파리 등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

악보/MR은 디지털 컨텐츠로서 따로 배송해드리지 않습니다.
우측의 [악보함]을 클릭하시면 악보는 직접 프린트, MR은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